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선미 보름달 '뮤직비디오' 화제... '파격 콘셉트+섹시 댄스' 눈길

작성 : 2014-02-18 19:07:52

조회 : 1656

선미 보름달 '뮤직비디오' 화제... '파격 콘셉트+섹시 댄스' 눈길
선미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선미 보름달 '뮤직비디오' 화제... '파격 콘셉트+섹시 댄스' 눈길

선미 보름달

선미 보름달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자정에는 선미의 '보름달'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보름달' 뮤직비디오에서 주목해야할 몇 가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먼저 뱀파이어라는 콘셉트는 다소 클래식한 소재이지만 오묘한 선미의 매력으로 재해석되어 새로운 스토리로 그려졌다. 특히 콘셉트에 맞는 안무인 '보름달 춤'은 완벽한 바디 커브로 표현되어 아름답게 표현했다.

또한 선미는 '24시간이 모자라'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맨발 안무를 선보인다.

맨발로 자유롭게 무대를 누비는 선미의 댄스는 섹시미를 강조하며 콘셉트와도 절묘하게 맞아 떨어진다.

선미

또한 뮤직비디오에서 선미는 남자 주인공을 지켜보는 소녀와 고혹함이 풍기는 여자 등 두 사람을 연기한다. 특히 완전 다른 이미지와 의상, 메이크업으로 동일 인물이라고 느껴지지 않도록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뮤직비디오에서 선미와 함께 출연하는 윤박의 연기가 눈에 띈다. 공포와 긴장감이 느껴지는 뮤직비디오가 둘의 연기로 더욱 높은 몰입도를 보장한다.

한편, 선미는 오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미 보름달 뮤비에 네티즌들은 "선미 보름달 뮤비 진짜 섹시하네", "선미 보름달 완전 아름다워요", "선미 보름달 이번에도 기대를 만족시키는 선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선미 보름달, 사진=JYP 엔테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