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성훈, 日 팬미팅 성료..'난타+DJ+노래 3단콤보'로 매력 어필

작성 : 2014-04-03 10:30:39

조회 : 2048

성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성훈이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성훈은 지난달 26일 일본 도쿄 청년관에서 일본 팬클럽 'SUNG HOON JAPAN'의 창단식 겸 팬미팅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그가 출연한 SBS 드라마 '열애'의 일본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 열려 현지의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팬미팅에는 약 1500여명의 팬들이 모여 성훈의 일본 활동에 대한 열렬한 지지를 보여줬다. 이날 공연은 시작과 동시에 웅장한 난타 퍼포먼스로 그 시작을 알렸고, 이어진 토크에서 성훈은 근황과 함께 데뷔 시절 이야기 등 팬들이 궁금했던 것들을 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성훈은 일렉트로닉 음악과 아리랑을 믹스한 DJ 공연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나랑 결혼해 줄래', '그 남자', '여행을 떠나요' 등을 부르며 일본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팬들에게 직접 애장품까지 전달하는 다정다감한 면모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도 이끌어냈다.

성훈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성훈이 바쁜 드라마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이번 팬미팅을 위해 난타공연과 DJ연습을 꾸준히 했다. 팬분들께 좋은 공연을 보여드리고 싶어 열심히 연습했는데 좋아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드라마 '열애'를 마친 성훈은 다음 달에 진행될 대만 팬미팅 준비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제공=스텔리온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