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슈퍼주니어-M, 화보서 비즈니스맨 변신

작성 : 2014-05-02 09:52:59

조회 : 1775

슈퍼주니어-M, 화보서 비즈니스맨 변신
슈주M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1년 3개월 만에 국내활동으로 돌아온 슈퍼주니어-M의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중국에서의 성공적인 활동과 개개인의 국내 활동까지 한국과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슈퍼주니어-M은 이번 화보에서 무대 위 범접할 수 없는 스타의 모습과는 다른 사무실 속 비즈니스맨의 모습들로 스타일리시한 남성미를 과시했다.

최근 신곡 '스윙'(Swing)을 통해 오피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주니어-M은 이번 화보 촬영 역시 비즈니스 맨 콘셉트로 진행했다.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 그들은 화려한 패턴의 셔츠와 재킷, 블랙 앤 화이트의 댄디룩 그리고 반바지에 슬립온을 매치한 캐주얼 오피스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촬영진의 찬사를 받았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말 평범하게 회사에 다닌다면 멤버들은 각각 어떤 캐릭터일 것 같은지에 대한 질문에 슈퍼주니어-M 리더 은혁은 “헨리는 회사와는 잘 맞지 않을 것 같아요. 우리 안에서 회사 생활을 제일 잘할 사람은 성민이 형이예요”라고 답했고 규현은 “은혁이 형은 라인 잘 타서 고속 승진하는 그런 캐릭터죠”라며 화기애애한 인터뷰로 최고의 팀워크를 보여줬다.

신곡 '스윙'으로 전격 컴백해 한국과 중국을 어우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주니어-M은 특유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긍정적인 에너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happy@sbs.co.kr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