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가인 열애 'Fxxk U' 뮤비 속 19금 러브신 리얼했던 이유 있었네

작성 : 2014-05-10 11:10:39

조회 : 5471

주지훈 가인 열애 'Fxxk U' 뮤비 속 19금 러브신 리얼했던 이유 있었네
가인 주지훈 뮤직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주지훈 가인 열애 'Fxxk U' 뮤비 속 19금 러브신 리얼했던 이유 있었네

주지훈 가인

주지훈 가인 두 사람의 열애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사랑의 매개체가 된 'FxxK U'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주지훈과 가인의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알고 지낸지는 꽤 됐는데, 올해 초에 주지훈이 가인의 'Fxxk U'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그걸 계기로 더욱 가까워졌다. 정식으로 교제한 지는 한 달 정도 됐다"면서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가인의 솔로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의 선공개곡으로 지난 1월 29일 공개된 'Fxxk U'는 욕설 제목만큼 파격적인 뮤직비디오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 뮤직비디오는 욕설과 외설적인 장면 반복을 이유로 19세 미만 관람불가 판정을 받으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고 SNS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Fxxk U'의 뮤직비디오는 오랜 연인 사이가 애증으로 변화하고 지나친 사랑이 잘못된 집착으로 변한 가사속의 캐릭터를 살려 '잘못된 소유욕' '불안' '자해' '지속될 수 없는 평온' 등을 스토리텔링이 아닌, 각 감정들을 상징하는 추상적인 이미지텔링 기법으로 담아냈다.

뮤직비디오 속 가인은 한층 성숙된 섬세한 표현력으로 자기 파괴적인 캐릭터를 소화해냈고, 주지훈 역시 그런 연인을 바라보다 함께 파국으로 치닫는 남자 역할을 완벽하게 연기했다. 특히 주지훈이 가인의 몸을 만지거나 키스신, 욕조신 등의 두 사람의 농도 짙은 스킨십은 실제 연인사이를 방불케 할 만큼 뜨거워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잡았던 것.

주지훈 가인 열애에 네티즌들은 "주지훈 가인 두 사람 정말 뮤비에서 잘 어울렸는데", "주지훈 가인 리얼했던 러브씬 다 이유가 있었구나", "주지훈 가인 뮤비로 썸타기 시작한거구나", "주지훈 가인 두 사람 예쁜 사랑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주지훈 가인, 사진=가인 'FxxK U' 뮤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