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성훈, 한류뮤지컬 ‘썸머스노우’ 출연기념 도쿄 팬미팅

작성 : 2014-05-23 10:22:16

조회 : 3810

성훈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성훈이 오는 31일 일본 도쿄 라포레 하라주쿠에서 'SUNG HOON JAPAN' 팬미팅을 개최해 일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는 지난 3월 팬미팅 이후 한류창작뮤지컬 '썸머스노우' 출연을 기념해 두 달여 만에 일본 팬들과 만나게 되는 것으로 더욱 설렘을 높이고 있다.

이번 팬미팅은 성훈이 일본에서 진행되는 한류창작뮤지컬 '썸머스노우'에 주인공인 '윤재' 역으로 발탁돼 일본공연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념하고, 이 공연을 계기로 일본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계획하게 된 것.

성훈은 처음 하는 뮤지컬 준비에 정신없는 스케줄 임에도 불구하고 일본 팬미팅 준비까지 직접 계획하는 등 열의를 다해 준비를 하고 있다.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일본 팬미팅이 뮤지컬 종료 후 바로 이어지는 조금 빡빡한 일정이지만 팬들과 만날 생각에 본인이 직접 계획하고 준비하며 무척 기대하고 있다”며 “지난 팬미팅 때보다 더욱 진한 감동과 재미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성훈이 곧 무대에 설 한류창작뮤지컬 '썸머스노우'는 2000년 일본 TBS에서 방송된 동명의 인기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기적 같은 사랑과 헌신적인 가족애를 다룬 작품.

이미 많은 한류 가수들이 참여, 지난 한해 공연 동안 7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큰 성공을 이룬 작품으로서 차세대 한류배우 성훈이 참여해 더욱더 많은 관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훈은 이번 29일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