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정재형, 엄정화와 밀월 동반여행…'부부로 오해 받을 정도?'

작성 : 2015-03-11 20:30:17

조회 : 1531

정재형, 엄정화와 밀월 동반여행…'부부로 오해 받을 정도?'
정재형 엄정화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정재형, 엄정화와 밀월 동반여행…'부부로 오해 받을 정도?'

정재형 엄정화

정재형과 엄정화의 밀월 동반여행이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에서 독점으로 공개된다.

오는 12일 방송될 '띠과외' 18회에서는 정재형과 그의 절친 엄정화의 동반 여행기를 담은 셀프카메라 영상이 공개된다.

정재형의 셀프카메라 영상에는 오해를(?) 부르는 정재형과 엄정화의 대화부터, 호주에서도 활활 타오르는 정재형의 격투 본능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고.

특히 정재형은 민낯 상태인 엄정화를 기습공격하며 우정을 확인했고, 이에 엄정화는 "너 이럴래?"라고 귀여운 투정을 부려 주위를 폭소케 했다.

또 엄정화는 정재형을 "자기야"라고 불렀고, 이에 정재형은 순간 화들짝 놀라며 "이러지마 우리 부부로 오해 받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엄정화는 절친 정재형을 위해 직접 나서 카메라 VJ부터 CF 요정까지 재능기부를 톡톡히 해냈다. 엄정화는 "접히는 배는 뭔가요?"라는 재치있는 입담으로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엄정화는 자신의 SNS를 통해 호주에서 정재형, 지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정재형 엄정화 소식에 네티즌들은 "정재형 엄정화, 진짜 부부로 오해받겠어", "정재형 엄정화, 방송 기대된다", "정재형 엄정화, 같이 여행가고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재형 엄정화, 사진=엄정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