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엄정화-송승헌의 '미쓰 와이프', 8월 개봉

작성 : 2015-06-03 13:02:40

조회 : 416

엄정화-송승헌의 '미쓰 와이프', 8월 개봉
미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엄정화, 송승헌 주연의 영화 '미쓰 와이프'(감독 강효진 감독, 제작 영화사 아이비젼)가 8월 개봉을 확정했다.

'미쓰 와이프'는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연우'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하루 아침에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로 한달 간 대신 살게 되면서 겪게 되는 유쾌한 인생반전 코미디 영화.

엄정화와 송승헌의 첫 만남과 다채로운 매력, 여기에 충무로 대세 배우 김상호, 라미란, 서신애가 총출동해 특별한 웃음 앙상블로 기대를 모은다.

매 작품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온 엄정화는 외모, 재력, 능력까지 다 갖춘 싱글 변호사에서 하루아침에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로 180도 뒤바뀐 인생을 살게 되는 연우 역을 맡았다. 화려한 커리어우먼과 평범한 주부의 완벽한 극과 극 연기로 유쾌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송승헌은 아내와 가족 밖에 모르는 잘생긴 구청 공무원 성환 역을 통해 지금까지의 남성적이고 진지한 모습을 벗고 관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간다.

'미쓰 와이프'는 겉은 아줌마지만 속은 화려한 싱글 변호사 그대로인 캐릭터로 팔색조 연기에 역대급 정점을 보여줄 엄정화와 소탈하고 능청스러운 모습을 선보일 송승헌의 첫 연기 호흡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김상호가 연우의 인생을 뒤바꾼 정체불명의 남자 이소장으로 등장하고 라미란이 연우의 든든한 동네 친구 미선 역을, 그리고 서신애가 연우와 성환의 사춘기 딸 하늘 역을 맡아 특별한 재미를 더할 것이다. 

ebada@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