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 와이프' 엄정화-송승헌, 커플 셀카 화제 "친절하고 멋진 승헌 씨"

작성 : 2015-07-13 20:54:48

조회 : 396

'미쓰 와이프' 엄정화-송승헌, 커플 셀카 화제 "친절하고 멋진 승헌 씨"
송승헌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미쓰 와이프' 엄정화-송승헌, 나란히 브이 그리며 '귀요미 커플 셀카'

엄정화 송승헌

배우 엄정화와 송승헌이 함께 출연한 영화 '미쓰 와이프' 제작발표회가 13일 열렸다.

이 소식과 함께 엄정화가 과거 송승헌과 함께 촬영한 커플 셀카 사진이 재조명 받고 있다.

엄정화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겨울내내 열심히 즐겁게 촬영한 영화 포스터 촬영을 어제 마쳤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이어 엄정화는 "오월이나 유월 개봉 예정이에요! 언제나 친절하고 멋진 승헌 씨. 그리고 신애 지훈이. 오랜만에 만나 즐거웠어요. 기대해주세요"라고 남겨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셀카 속 엄정화와 송승헌은 손으로 깜찍한 브이를 그리며 카메라를 보며 함박 미소를 지어 보였다.

특히 엄정화는 새빨간 원피스를 입고 특유의 섹시한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또 송승헌은 시간이 흘러도 변함이 없는 모태 미남의 정석인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한편, 영화 '미쓰 와이프'는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연우(엄정화)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하루아침에 지나치게 자상한 남편 성환(송승헌)과 아이 둘 딸린 아줌마가 되면서 겪게 되는 인생반전 코미디 작품이다.

'미쓰 와이프'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엄정화 송승헌, 두 분 잘 어울려요", "엄정화 송승헌, 영화 대박 나세요", "엄정화 송승헌, 세월도 빗겨가는 미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엄정화 송승헌,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