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 7인 7색 레인보우 화보 포토그래퍼 베스트컷 공개

작성 : 2016-08-22 09:44:41

조회 : 386

메이크스타, 7인 7색 레인보우 화보 포토그래퍼 베스트컷 공개
리우 이대희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그룹 레인보우의 7인 7색 스페셜 화보집 발간을 앞두고 레인보우 화보집 촬영에 참여했던 7명의 포토그래퍼들이 직접 베스트 컷을 공개했다.

레인보우의 화보집을 기획한 메이크스타 이대희 대표는 오늘 공개된 화보 컷들은 나인뮤지스의 화보 참여했던 포토그래퍼들의 베스트 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레인보우 화보집은 데뷔 8주년을 맞이한 레인보우 멤버들이 전 세계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과 교감을 위해 기획한 특별 프로젝트다.

배지환, 강희국, 니나안, 박경인, 신혜림, 진수경 등 인기 포토그래퍼들과 최근 트와이스의 쯔위와 배우 김소연의 사진의 화보를 진행했던 배우이자 포토그래퍼 이정진이 멤버 7명과 팀을 이뤄 촬영을 진행했다.

메이크스타 이대희 대표는 "레인보우 멤버들은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무더운 날씨 속에 촉박한 촬영 일정을 모두 소화하면서도 현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 모델로서의 능력도 매우 뛰어났다. 레인보우 화보집에 참여했던 작가들이 하나같이 멤버들의 고운 인성과 프로정신을 칭찬하며 다시 작업하고 싶은 연예인 1순위로 꼽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인보우 화보집은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를 통해 오는 8월 31일까지 전 세계 팬들의 참여로 제작될 예정이다. 현재 레인보우 화보 제작을 위해서 일본, 중국 등 아시아 국가들을 비롯한 미주지역 등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팬들이 참여하고 있다.

레인보우 7명의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화보촬영 현장 티저영상과 7인의 포토그래퍼들이 뽑은 베스트 컷 등 화보제작 관련 다양한 컨텐츠들을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www.makestar.co)에서 확인할 수 있다.

jsama@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