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 컴백"…서강준, 웹툰 원작 '우리사이느은' 출연 확정

작성 : 2018-02-21 10:52:18

조회 : 152

"만찢남 컴백"…서강준, 웹툰 원작 '우리사이느은' 출연 확정
서강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서강준이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에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서강준이 출연을 전격 확정 지은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은 가슴 두근거리게 설레는 청춘 캠퍼스 로맨스다. 서강준이 맡은 주인공 '한우진'은 외모는 냉(冷)미남이고 마음은 온(溫)미남, 치명적으로 다정하고 달콤한, 누구든 갖고 싶어 하는 남자친구로 시크한 외모 속에 장난기가 한가득 숨어있는 데다 낙천적이고 친절한 성격을 함께 겸비하고 있는 인물이다. 맡은 배역마다 톡톡 튀면서도 상큼한, 독창적인 연기력을 뿜어낸 서강준이 한우진 역할을 어떻게 그려낼지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우리사이느은'은 유명 웹툰 플래폼 '레진코믹스'에서 웹툰 로맨스 부문/종합 부문 랭킹 1위를 차지한 인기 웹툰 '우리사이느은'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웹툰 '우리사이느은'은 '레진코믹스' 내에서 최다 조회 작품에 등극한 것은 물론, 지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연재되는 동안 누적 조회 수가 1억 3000만 뷰라는 놀라운 기록까지 달성했던 작품. 내로라하는 웹툰 플랫폼 '레진코믹스'에서 명실상부한 로맨스 웹툰계의 최강자로 불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우리사이느은'은 지난 2016년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일으켰던 tvN '치즈인더트랩'을 제작했던 제작사 에이트웍스가 야심 차게 준비한 차기작이라는 점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기 웹툰을 드라마화했던 '치즈인더트랩'과 시즌제 드라마 '신의 퀴즈'의 제작을 통해 탄탄한 제작 노하우를 갖춘 제작사 에이트웍스가 '우리사이느은'을 또 어떤 드라마로 탄생시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사 에이트웍스 측은 “'치즈인더트랩'을 비롯해 다수의 작품에서 스펙트럼 넓은 연기 공력을 키워온 서강준은 외모부터 연기까지 한우진 역에 더할 나위 없는 맞춤 캐스팅이라고 생각한다”며 “명실공히 '만찢남'으로 인정받은 서강준이 '우리사이느은'에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은 2018년 안방극장을 찾게 될 전망이며 서강준 캐스팅확정을 필두로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