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백종원 선생님, 이거 예능이라면서요?"…'맛남의 광장', 리얼 노동 현장

작성 : 2019-09-06 10:45:33

조회 : 351

"백종원 선생님, 이거 예능이라면서요?"…'맛남의 광장', 리얼 노동 현장
맛남의광장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추석특집 예능 을 미리 맛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은 지역 특산품을 이용하여 신메뉴를 개발, 휴게소, 철도역, 공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여행객들에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백종원을 필두로 개그맨 양세형, 배우 백진희, 가수 박재범이 백종원 사단으로 출연한다.

은 최근 멤버들의 생생한 노동 현장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충청북도 영동군 '황간휴게소'에서 백종원의 리드 아래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 박재범, 양세형, 백진희는 각자 맡은 음식을 조리하며 분주하게 움직였다.

디저트 메뉴를 맡은 박재범은 오븐에서 파이를 꺼내며 강한 열기에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영동군의 특산물 옥수수를 활용한 메뉴를 맡은 백진희는 옥수수를 꼬치에 꼽다가 나무 꼬치를 부러뜨려 당황한 기색을 드러냈다. 끊이지 않는 주문 세례에 양세형은 "(백종원) 선생님 이거 예능이라면서요?"라고 물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백종원 대표는 "앞에 '리얼'을 붙여야지"라고 응수해 이들의 생생한 영업기에 기대를 더했다.

맛남의광장

은 기존 푸드 예능프로그램과 달리 침체돼 있는 농가와 지역 경제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양파 파동 당시, 유튜브에 양파 활용법을 공개하며 농가 활성화에 큰 영향력을 끼쳤던 백종원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또 한 번의 선한 영향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은 추석연휴인 오는 13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