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아이유 화려한 컴백…'블루밍' 등 미니5집 전곡 차트석권

작성 : 2019-11-19 11:22:25

조회 : 181

아이유 화려한 컴백…'블루밍' 등 미니5집 전곡 차트석권
아이유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신곡 '블루밍'을 비롯한 새 앨범 전곡으로 음원 차트를 점령했다.

아이유 신곡 '블루밍(Blueming)'은 19일 오전 10시 기준 네이버뮤직, 멜론, 몽키3,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지니, 플로 등 주요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음원 순위 1위를 싹쓸이했다.

'블루밍'은 전날 오후 6시 공개된 아이유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의 타이틀곡이다.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시간의 바깥', '러브 포엠(Love poem)', '언러키(unlucky)', '그 사람', '자장가' 등 앨범에 수록된 곡 모두 실시간 음원 순위 상위권에 안착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데뷔 10주년 기념 음원 '삐삐'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한 신보다. 아이유는 이번 앨범의 전곡 가사를 썼고, '블루밍', '그 사람' 등 두 곡의 작곡자에 이름을 올렸다.

아이유는 투어 콘서트 '러브, 포엠(Love, poem)'으로 전국 팬들을 만나고 있다. 광주, 인천, 부산에 이어 오는 23, 24일 서울 공연을 남겨 두고 있으며, 12월부터는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 투어로 이어간다.

[사진=카카오M]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