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KILL THIS LOVE' 안무영상 2억뷰 돌파

작성 : 2019-11-24 14:23:33

조회 : 138

블랙핑크, 'KILL THIS LOVE' 안무영상 2억뷰 돌파
블랙핑크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킬 디스 러브)' 안무 영상이 조회수 2억 회를 돌파했다.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KILL THIS LOVE' 안무 영상은 24일 오전 4시 10분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2억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공식 뮤직비디오가 아닌 안무 영상 콘텐츠까지 억대 조회수를 기록해 눈길을 끈다.

세계적인 안무가 4인이 합심해 구상한 'KILL THIS LOVE' 안무는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블랙핑크는 여전사를 떠올리게 하는 힘 있고 카리스마 있는 춤 선으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장총를 쏘는 듯한 동작 등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가 '걸크러시' 매력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는다.

이 곡 뮤직비디오는 블랙핑크가 발표한 노래 가운데 가장 빠른 속도로 여러 신기록을 세워가고 있다.

블랙핑크는 '붐바야', '마지막처럼', '뚜두뚜두' 등 7억뷰 이상 뮤직비디오 3편을 보유하고 있으며, 'KILL THIS LOVE'는 뮤직비디오는 6억 5천8백만뷰를 달리고 있다. '뚜두뚜두' 뮤직비디오는 최근 10억뷰를 돌파했다. K팝 그룹 중 단일 뮤직비디오로는 최초이자 최단 기록이다.

블랙핑크는 최근 진행된 미국 대중문화 시상식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The Music Video of 2019)', 올해의 그룹(The Group of 2019), 올해의 콘서트 투어(The Concert Tour of 2019) 부문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오르기도 했다.

세계 무대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블랙핑크는 오는 도쿄 돔, 내년 1월 오사카 교세라 돔, 2월 후쿠오카 야후 오크돔에서 일본 3개 도시 4회 돔 투어를 앞두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