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서장훈 감독에 이상윤·차은우까지…농구예능 '핸섬타이거즈', 1월 10일 첫방 확정

작성 : 2019-12-30 15:59:18

조회 : 871

서장훈 감독에 이상윤·차은우까지…농구예능 '핸섬타이거즈', 1월 10일 첫방 확정
핸섬 타이거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가 선보이는 농구예능 (이하 핸섬타이거즈)가 첫 방송일을 내년 1월 10일로 확정했다.

는 농구 코트에서 벌어지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그려낼 리얼 농구 예능 프로그램으로 '전설의 농구스타' 서장훈이 감독으로 나선다.

서장훈은 다소 침체에 빠진 한국 농구에 힘을 불어넣고자 '핸섬 타이거즈' 출연을 결심했고, 선수를 꿈꿨던 적이 있을 정도로 농구에 열정적인 멤버들을 직접 수소문하며 선수단을 꾸렸다.

서장훈 감독과 함께 할 멤버로는 SBS 월화드라마 와 SBS 간판 예능 '집사부일체'에 출연 중인 배우 이상윤과 '농구 천재'를 꿈꾸는 아스트로 차은우를 비롯해 배우 서지석, 김승현, 강경준, 줄리엔강, 쇼리, 유선호가 합류한다. 또한 '히든 멤버'로 배우 이태선, 모델 문수인도 합류를 확정 지었고, 레드벨벳 조이가 '핸섬타이거즈' 매니저로 유쾌한 에너지를 보탠다.

제작진은 "서장훈 감독을 비롯해 멤버들 모두가 에 대한 갈증이 있는 있는 분들이다. 각자의 삶에 녹아있는 농구 이야기와 함께 땀 흘리며 하나의 목표를 향해가는 의 모습을 시청자 분들에게 진정성 있게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는 1월 10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