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S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배수지X이승기…"'배가본드' 멜로신, 고로쇠 수액처럼 귀했다"

작성 : 2019-12-31 22:52:28

조회 : 265

'S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배수지X이승기…"'배가본드' 멜로신, 고로쇠 수액처럼 귀했다"
연기대상

[SBS 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베스트커플상은 배수지-이승기가 수상했다.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밤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 신동엽, 장나라의 진행으로 막을 열었다.

이날 베스트커플상 시상은 김민재-소주연이 나섰다. 소주연은 "민재 씨와 저도 큰 사랑을 받아서 내년에 후보에 오르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베스트커플상은 배수지-이승기가 받았다. 배수지는 "꼭 받고 싶었는데 받아서 행복하다. 승기오빠와는 두 번째 작품이라 호흡이 좋았나보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승기는 "땡깡 피워서라도 받고 싶었던 상인데 주셔서 감사하다. 뿌듯하다"며 "저희 멜로신이 드물게 나왔다. 액션을 하다 보니 고로쇠 수액처럼 귀하게 나왔다"며 "이길복 촬영감독, 유인식 감독님, 일 년 내내 좋은 얼굴 컨디션 유지해준 배수지 씨께 영광 돌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동엽은 "배가본드2에서도 두 분 볼 수 있냐"고 물었고, 이승기는 "제작자 분들 바쁘게 움직여 주신다면 그럴 수 있지 않을까"라고 답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