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미우새' 김민준, 처남 지드래곤과 에피소드 공개 "성격 비슷해"

작성 : 2020-01-13 09:34:18

조회 : 484

'미우새' 김민준, 처남 지드래곤과 에피소드 공개 "성격 비슷해"
미우새 김민준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배우 김민준이 처남인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김민준은 12일 SBS 예능 프로그램 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해 10월 김민준은 지드래곤의 누나이자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선정되기도 한 유명 패션 사업가 권다미 씨와 결혼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준은 후배의 소개팅으로 권 씨를 처음 만나게 됐다고 회상했다. 그는 "지드래곤 누나인 것은 이미 안 상태였다"며 "후배도 선입견 갖지 말고 좋은 친구니까 만나보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또 "너무 행복하고 평안하고 건강해진 느낌"이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김민준은 지드래곤과의 첫 만남 당시 에피소드도 털어놨다. 그는 "지드래곤이 (군대에서) 휴가 나왔을 때 처음 만났다"면서 "조금 어색했다. 약간 긴장감이 있었다. 저희 누나가 결혼할 남자 데려왔을 때 제가 약간 까탈스러웠던 기억이 나면서 '그때 매형에게 잘할 걸' 싶었다"고 말해 좌중을 웃게 했다.

이어 "근데 제가 서류전형에서 합격한 상황이기는 했다. 처남이 주변 사람들에게 (저에 대해) 물어봤는데 다들 '괜찮다'고 한 것 같더라. 그래서 안심이 됐다"고 말했다.

최근 지드래곤은 김민준이 활약하고 있는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김민준은 지드래곤에 대해 "은근히 저와 성격이 비슷하다. 무신경한 척 챙겨주는 스타일"이라고 설명했다. 또 "누나(권다미)와 잠깐 마주칠 때는 모자 2개를 툭 던지고 간다. 누나가 '이게 뭐야'라고 물으면 '하나는 매형 줘'라고 대답한다고 한다"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