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현아, 중국 내 인기 굳건...'플라워 샤워' M/V TOP 10 선정

작성 : 2020-01-30 11:15:18

조회 : 255

현아, 중국 내 인기 굳건...'플라워 샤워' M/V TOP 10 선정
현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가수 현아의 '플라워 샤워'가 중국의 최대 음악 플랫폼에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현아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플라워 샤워'의 뮤직비디오가 최근 중국 QQ 뮤직에서 '2019 올해의 뮤직비디오 TOP 10'에 이름을 올린 것.

이에, 현아는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사합니다" 라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중국 QQ 뮤직의 '2019 올해의 뮤직비디오 TOP 10'에는 현아 외에도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이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 발매 직후 QQ뮤직 한국가요 차트, 글로벌 차트에서 각각 1위,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에서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현아(Hyun-Ah)'는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모습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강력한 지지를 받으며 중국 웨이보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뿐 아니라 중국 인기 SNS인 샤오홍슈에서도 한국 연예인 중 가장 많은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는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꼽히고 있다.

최근 현아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선정되면서 MLB X 디즈니(DISNEY) 화보를 공개해 화제 된 바 있다.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