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펭수가 '스토브리그'에?…카메오 출연 논의 소식만으로 후끈

작성 : 2020-02-07 15:19:13

조회 : 820

펭수가 '스토브리그'에?…카메오 출연 논의 소식만으로 후끈
펭수 스토브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대세 팽귄' 펭수가 SBS 금토드라마 에 카메오로 출연하길 바라는 마음이 커지고 있다.

7일 펭수가 카메오 출연을 논의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졌다.

하지만 아직 '확정'은 아니다. 역할도 촬영 일정도, 하나도 정해진 바 없이 정말 '논의 중' 일 뿐이다. 드라마 측도 EBS 측도 이를 강조하고 있다.

그래도 분위기는 이미 뜨겁다. 펭수의 출연이 '논의 중'이란 것만으로도 이미 드라마 팬들도, 펭수 팬들도 열광하고 있다.

EBS 연습생 펭수는 지난해부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중에 대세다.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는 펭수는 EBS 뿐만 아니라 SBS, MBC, KBS까지 모두 출연하며 '방송사 대통합'을 이뤘고,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쏟아진다. 또 2020년의 시작을 알리는 보신각 타종 행사에 대표로 참석하기도 했고, 펭수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는 최근 구독자 수 200만 명을 넘어섰다.

는 첫 회 5.5%(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비교적 낮은 시청률로 시작했지만 방송을 거듭할수록 상승세를 타더니 처음보다 무려 10% 포인트 넘게 시청률이 올랐다. 야구팬도 '야알못' 일반 시청자도 모두 사로잡은 '스토브리그'는 종영까지 단 일주일만 남겨둔 가운데, 마지막 회는 '꿈의 20%' 시청률을 찍을지도 모른다는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는 인기 드라마다.

이런 에 펭수가 카메오로 출연할지도 모른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펭수가 시구자로 등장하면 재미있을 듯", "펭수가 '스토브리그'라니. 대박!", "펭수 나오는 '스토브리그' 보고싶다", "기대된다", "둘 다 팬인데. 한꺼번에 볼 수 있다면 기쁨 두배"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응했다.

한편 는 7일 밤 10시 14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