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유민상♥김하영, 웨딩화보?…시청자도 깜짝 놀랄 반전

작성 : 2020-02-07 16:30:18

조회 : 2323

'열애설' 유민상♥김하영, 웨딩화보?…시청자도 깜짝 놀랄 반전
유민상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열애설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유민상과 김하영이 웨딩화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는 8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로코 케미'를 자아내는 유민상과 김하영의 코너 '절대(장가)감 유민상'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예고됐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촬영을 위해 턱시도를 멋지게 갖춰 입은 유민상과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자랑하는 배우 김하영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웨딩 촬영(?)에 숨겨진 계략 및 충격적 전개가 예고돼 보는 이들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유민상

이날 '개그콘서트'에서 또다시 'n번'의 결혼식을 올리게 된 김하영은 유민상의 박력 있는 리드로 촬영장을 도망쳐 모두를 당황케 한다고. 영화 속 한 장면과도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눈에서 꿀이 떨어지는 유민상과 김하영의 달달한 커플 모드는 보는 이들에게 대리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지만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 두 사람에게 낯선 행인들이 다가오며, 예상치 못한 반전을 선사할 예정이다.

열애설·결혼설로 폭발적인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는 유민상, 김하영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거듭되는 반전의 반전이 담긴 코너 '절대(장가)감 유민상'은 내일(8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