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정승환까지, '하이에나' OST 황금 라인업

작성 : 2020-02-18 12:08:39

조회 : 1111

엑소 백현→정승환까지, '하이에나' OST 황금 라인업
하이에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금토드라마 가 화려한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18일 OST 제작사 아낌없이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OST에 가수 엑소 백현, 벤, 정승환, 래퍼 기리보이가 참여를 확정했다. 극의 시너지를 불어넣을 아티스트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가창자로 참여 소식을 전한 엑소 백현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등 다채로운 OST는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탄탄하게 입지를 다져왔다. 벤 역시 '또 오해영', '구르미 그린 달빛', '호텔 델루나' 등 수많은 OST에 참여해 시청자의 보고 듣는 즐거움을 책임진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음원 강자 정승환을 비롯해 독특한 래핑과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실력파 아티스트 기리보이가 가창자에 이름을 올리며 OST의 1차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하이에나

OST 황금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는 는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대체 불가 배우 김혜수와 연기력, 흥행력을 모두 인정받은 주지훈, 그리고 이경영, 김호정, 송영규, 전석호, 황보라 등 검증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또 '별에서 온 그대', '뿌리 깊은 나무', '바람의 화원' 등을 연출한 스타 PD 장태유가 연출을 맡아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하이에나'는 후속으로 오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 SBS연예뉴스 DB, 아낌없이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