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방탄소년단 정국 솔로곡 '시차' 美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

작성 : 2020-02-27 10:53:33

조회 : 504

정국 아리아나 그란데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의 솔로곡 '시차'가 세계 최대 쇼핑몰 사이트 아마존닷컴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정국의 솔로곡 '시차'가 지난 26일 밤 10시(한국시간 기준)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Amazon)에서 베스트셀러 상품 디지털 송 부분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인 'ON'의 세계적인 인기와 더불어 정국의 솔로곡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데 큰 의의가 있다. '시차'는 연습생 생활을 거쳐 성인이 된 지금까지 느낀 내면의 목소리를 곡 시차에 담아 리드미컬한 창법과 정국만의 섬세한 감성으로 부른 곡.

앞서 정국은 '시차'를 "새롭게 느낀 부분과 놓친 부분에 대한 내 마음속의 이야기를 시차에 빗대었다. 내가 어떤 공간 속에 있는 것인지, 사람들과 같은 공간을 걷고 있는 것인지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했다."고 의미를 전한 바 있다.

'시차'에 대한 평단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23일 음악평론가 김영대는 자신의 SNS에 "시차(My Time) 듣고 나서 다시 한번 느낀 거지만, 정국의 보컬은 매우 현대적이면서 대중적인 매력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한편 지난 21일 발매한 방탄소년단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다음 달 1일 발표되는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할 것이 확실시되고 있다.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