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아닌 정금자 인스타"…현실로 나온 '하이에나' 정금자

작성 : 2020-02-28 14:11:37

조회 : 2411

"김혜수 아닌 정금자 인스타"…현실로 나온 '하이에나' 정금자
하이에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에서 배우 김혜수가 연기한 정금자 캐릭터의 SNS가 오픈했다.

김혜수는 SBS 금토드라마 (극본 김루리, 연출 장태유)로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김혜수는 극 중 승리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하이에나 변호사 정금자로 완벽하게 변신,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상에서 정금자의 인스타그램 계정(@junggumza)이 포착돼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당 계정에서는 김혜수의 셀카부터 그의 어린 시절 사진, 그리고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 등을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나도 인스타그램 시작"이라며 자신의 셀카를 올린 김혜수의 눈부신 미모가 보인다. 이어 "고객님께 충성하는 충성 충"이라는 글과 함께 법률사무소 충의 대표 변호사 정금자의 명함이 게재돼 팬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하이에나

이와 함께 드라마 속 정금자의 생각을 엿볼 수 있는 포스팅들이 시선을 강탈한다. 속이려 접근했던 윤희재(주지훈 분)와의 첫 만남 사진에 "윤희재 바보"라고 쓴 포스팅이나, 윤희재와 접점을 만들기 위해 이용했던 심유미(황보라 분)와의 투샷에 "왕뚜껑 라면 머리 같은 심유미 속아줘서 고마움~"이라고 쓴 포스팅은 극 중 정금자와 윤희재, 정금자와 심유미의 관계성을 지켜보는 재미를 상승시킨다.

또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장면들의 비하인드 컷도 흥미를 자극한다. 양아치와 정금자의 싸움을 담은 1회 엔딩 비하인드 컷에서는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정금자의 상처들과 때려눕힌 양아치의 모습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화제가 된 노래방 영업신 비하인드 컷에서는 코믹한 무대를 선보인 뒤 "성공적인 영업이었음"이라고 말하며 좋아하는 모습을 올려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드라마 안에서도 밖에서도 매력적인 정금자와 김혜수 덕분에 시청자들의 기다림이 더욱 즐거워질 전망이다.

는 28일 밤 10시 3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