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제이블랙♥마리 만났다…요절복통 댄스 배우기

작성 : 2020-03-02 17:04:47

조회 : 1772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제이블랙♥마리 만났다…요절복통 댄스 배우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댄스 배우기에 나선다.

2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이하 )에서는 진태현♥박시은 부부의 댄스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최근 운동 삼아 춤을 배워보기로 한 진태현♥박시은 부부는 국내 TOP 댄서 부부 제이블랙♥마리의 연습실을 찾았다. 평소에도 아내 앞에서 춤을 즐겨 춰왔던 진태현은 그간 연마해왔던 댄스 실력을 뽐내 댄서 부부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반면 박시은은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반전 모습을 공개했다. 탈골 댄스와 좀비 댄스를 넘나드는 그녀의 춤 실력에 MC들은 "부산행에서 본 좀비 같다"라며 폭소했다.

두 사람은 청하의 '벌써 12시'에 맞춰 안무를 배워보기로 했다. 제이블랙, 마리 부부의 프로페셔널한 시범 댄스와 달리,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다소 엉성한 동작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완성된 커버 영상을 본 MC들은 "이런 동작이 있었냐", "이거 무조건 짤로 돈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평소에도 박시은의 옷을 코디해준다는 진태현은 이날도 일일 스타일리스트를 자처, 춤 선을 돋보이게 만드는 의상 코디에 나섰다. 그러나 박시은이 옷을 갈아입는 사이 진태현의 수상한 행동이 포착됐다. 이를 본 박시은은 화난 기색을 보이며 "옷 방으로 따라와"라는 말을 남겼다. 이후 진태현은 옷방에서 박시은에게 호되게 혼이 나는 모습이 공개돼 이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진태현♥박시은 부부의 댄스 완전 정복기는 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