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장윤정-송가인, 투표 독려 캠페인 노개런티 참여

작성 : 2020-04-07 16:56:41

조회 : 972

송가인 장윤정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투표가 없으면 미래도 없다" (장윤정)

"투표가 없으면 우리가 '함께'할 수 없다" (송가인)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트로트 여신' 장윤정과 송가인이 415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 '잘 뽑고 잘 찍자'를 통해 이같이 투표의 의미를 전달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장윤정은 주최 측이 전달한 '투표선물세트' 박스 안에 든 티셔츠의 'NO VOTE NO ( )'에서 빈칸을 미래(FUTURE)라고 적었다.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장윤정은 "제가 아이들을 낳아서 키우다 보니까 투표를 해서 미래를 선택하는 일에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는 일이 얼마나 책임감 있고 중요한 일인가를 더욱더 절실하게 느끼게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장윤정은 "4월 15일 꼭 투표해서 어린이들에게 좋은 미래를 선물할 수 있는 선택을 꼭 해주시길 당부드리겠다"라고 부탁했다.

"송가인이어라"라고 말문을 연 송가인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 투표 독려 캠페인에서 함께 (TOGETHER)라고 썼다. 그는 "투표가 없으면 우리가 함께할 수 없다는 의미"라면서 "우리 모두 투표합시다"라고 외쳤다.

이어 송가인은 "여러분은 어떤 대한민국을 원하시나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아이들과 노인들이 행복한 모두에게 기회가 있는 그런 나라를 만들고 싶으세요? 4월 15일, 투표하세요. 시간이 없으시다고요? 4월 10일과 11일 전국 어느 곳에서나 사전 신청 없이 사전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원하는 대표자를 뽑으러 갑니다. 꼭 투표하세요!"라며 투표 독려와 함께 사전투표 정보까지 알려줬다.

'잘 뽑고 잘 찍자'는 2017년 5월 대통령 선거 '0509 장미 프로젝트'와 2018년 6월 전국 동시 지방선거 '613 투표하고 웃자' 등 두 차례 진행된 캠페인에 이어진 세 번째 시리즈다. 앞서 두 차례 캠페인은 배우 고소영, 이병헌, 정우성을 비롯한 배우들과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 박경림 등 예능인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경수진 고아라 기안84 김구라 김국진 김다미 김숙 김용만 김의성 김준현 김혜윤 김혜준 남희석 문지애 박나래 박정민 박진주 박해진 소이현 솔비 송가인 송은이 송재림 양세형 유재석 윤소희 이소연 이수혁 이순재 이지훈 인교진 장동윤 장윤정 장현성 정우성 정해인 조세호 조우종 주우재 주지훈 진선규 한예리(가나다순) 등 스타들과 노희경 작가, 디자이너 채우, 그래픽디자이너 재용, 바이올리니스트 노엘라, 서양화가 하태임 등 총 47명의 스타와 아티스트, '무한도전'을 연출한 제영재 PD 등이 동참해 투표의 가치를 제고할 전망이다.

스타들과 기획자, PD, 기자 등 다양한 이들이 특정 단체 없이 모여 민간 차원에서 진행되며,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후원하고 있다. 연출은 MBC '나 혼자 산다' JTBC '밤도깨비' 등을 연출한 E채널 이지선 PD가 담당한다.

스타들이 직접 촬영한 캠페인 영상은 지난달 16일 이순재 편을 시작으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SNS와 유튜브,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오는 14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 TV 광고와 편의점, 12곳의 지하철 환승역사 에스컬레이터 영상 광고판에서도 만날 수 있다.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