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트와이스가 왜 거기서 나와"…기상캐스터에 '6시 내 고향' 출연까지, 특별한 도전

작성 : 2020-06-02 14:57:24

조회 : 160

"트와이스가 왜 거기서 나와"…기상캐스터에 '6시 내 고향' 출연까지, 특별한 도전
트와이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컴백 이후 전에 없던 특별한 방송 출연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는 최근 KBS 1TV '6시 내 고향'을 필두로 여러 프로그램 예고편에 기습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오는 3일 '6시 내고향'을 시작으로 7일 SBS , MBC '구해줘! 홈즈', 8일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 연이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트와이스

특히 멤버 다현은 2일 오전 JTBC의 아침 뉴스 프로그램 '아침&'의 일일 기상 캐스터로 모습을 드러내 신선함을 안겨줬다.

방송 종료 후 다현은 "지금까지 많은 생방송을 해봤지만 뉴스 생방송은 처음이라 많이 떨리고 긴장됐다. 앵커님과 기상 캐스터님은 아침마다 방송을 하시는데,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가 9개월 만에 컴백했다. 데뷔 후 가장 긴 공백기를 가졌는데, 오래 기다려준 팬분들께 뜻밖의 모습을 보여드리면 좋을 것 같아 색다른 도전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1일 새 앨범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와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컴백,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사랑받고 있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