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새 앨범 재킷 촬영 비하인드 사진 공개

작성 : 2020-06-04 14:15:38

조회 : 647

트와이스, 새 앨범 재킷 촬영 비하인드 사진 공개
관련 이미지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미니 9집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트와이스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신곡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새 앨범의 재킷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오픈했다.

사진들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여름 햇살 같은 싱그럽고 청량한 매력으로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멤버들은 히피 콘셉트의 의상을 입고 찍은 단체컷에서는 가지각색 손하트 포즈를 취해 깜찍한 면모를 자아냈다.

관련 이미지

한편 트와이스는 컴백 당일부터 각종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K팝 대표 걸그룹'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타이틀곡 'MORE & MORE'는 2일 자 멜론, 지니 뮤직, 벅스, 소리바다, 모모플(몽키3) 등 5개 음원 사이트 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새 음반으로는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일본, 러시아 등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를 석권했고 2일 오후 국내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기준 하루 만에 265,280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전작 'Feel Special'(필 스페셜) 초동인 154,028장을 뛰어넘었다.

트와이스는 오늘(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5일 KBS2 '뮤직뱅크', 7일 SBS 등 음악 방송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또 7일 SBS , 7일 MBC '구해줘! 홈즈', 8일 KBS2 '개는 훌륭하다', 10일 KBS1 '6시 내고향'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 치트키 면모를 발산할 예정이다.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