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캐스팅' 허재호, "대표님 옆에 꼭 붙어있고 싶었는데"…이상엽 지키려다 목숨 잃었다

작성 : 2020-06-16 22:24:04

조회 : 250

'굿캐스팅' 허재호, "대표님 옆에 꼭 붙어있고 싶었는데"…이상엽 지키려다 목숨 잃었다
굿캐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허재호가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했다.

16일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에서는 윤석호(이상엽 분)를 지키기 위해 마이클(김용희 분)을 찾아 나선 변우석(허재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변우석은 마이클을 만나기 위해 혼자 제주도로 향했다. 그리고 그는 마이클과 혈투를 벌이다 치명상을 입었다.

뒤늦게 달려온 윤석호는 변우석을 보며 "너 내가 혼자 다니지 말라 그랬지. 위험하니까 혼자 다니지 말라고 그랬잖아. 뭐야 이게"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변우석은 "약속했었는데 회장님이랑 대표님 꼭 지켜주겠다고 꼭 약속했었는데, 그 약속 꼭 지키고 싶었는데"라며 약속을 지킬 수 없음을 안타까워했다.

윤석호는 "알지. 나 너 밖에 가족 없어"라며 정신을 잃어가는 변우석에게 계속 말을 걸었다. 그리고 이때 윤석호는 검찰에 자진 출두하던 당시 변우석이 평소와 달랐던 사실을 기억했다. 변우석은 모든 것을 계획하고 스스로를 희생했던 것.

이에 윤석호는 "정신 좀 차려봐. 우석아"라며 애타게 말했다. 그러자 변우석은 "죄송해요. 대표님 옆에 꼭 붙어있고 싶었는데"라며 숨을 거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