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미우새' 母벤져스 쥐락펴락…"어머님들 어장관리 하는 사람은 처음"

작성 : 2020-06-19 12:53:59

조회 : 469

장도연, '미우새' 母벤져스 쥐락펴락…"어머님들 어장관리 하는 사람은 처음"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에서 털털한 매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母벤져스를 사로잡는다.

최근 진행된 SBS (이하 '미우새') 녹화에 장도연이 스페셜MC로 함께 했다.

장도연은 '뼈그맨'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등장부터 기상천외(?)한 인사법을 선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어머니들은 "왜 이제 나왔냐!"며 뜨거운 환호로 반겼다.

뿐만 아니라, "연애할 때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는 장도연의 고백에 아들들을 둔 母벤져스 사이에서 치열한(?) '장도연 쟁탈전'까지 벌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장도연은 과거 아들들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하며 어머니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등 수준급 밀당(?)을 펼쳤다. 이를 본 MC 신동엽은 "어머님들을 대상으로 어장 관리하는 사람은 처음 봤다"며 폭소를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어머니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장도연이 "난 연애할 때 개(?) 스타일이다"라는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키기도 했다.

母벤져스의 마음을 쥐락펴락한 장도연의 치명적인 매력은 오는 21일 밤 9시 5분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