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트롯신이떴다' 장윤정, 임도형과 듀엣…'트롯 신동'다운 흡수력

작성 : 2020-06-24 17:43:34

조회 : 464

트롯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트롯 여왕' 장윤정이 '트롯 신동' 임도형과 듀엣 무대를 꾸민다.

24일 방송될 SBS 에서는 장윤정과 임도형의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

앞서 '스승과 제자' 듀엣 무대로 김연자X정용화가 '블링블링', 남진X붐이 '둥지'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에는 장윤정이 본인의 곡 '목포행 완행열차'로 강의를 펼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장윤정은 강의를 하는 게 익숙지 않다면서도, 완벽한 설명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단순히 노래를 잘 부르는 법뿐만 아니라 '목포행 완행열차'의 포인트 동작과 기교까지 전수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윤정의 '1일 제자'로는 사상 최연소 출연자로 '트롯 신동' 임도형이 등장해 트롯신들의 귀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임도형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장윤정이 가르치는 대로 완벽 흡수하는 '신동' 다운 모습을 보여 트롯신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두 사람은 따로 만나 연습 시간까지 가져가며 듀엣 무대를 준비했다. 임도형은 선생님인 장윤정의 완벽 지도에 맞춰 연습을 끝마쳤음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설 시간이 다가오자 떨리는 마음을 진정시키지 못했다. 이에, 장윤정은 대 선배 '트롯 여왕' 답게 긴장한 임도형을 응원하며 무대를 준비해 베테랑 선배의 면모를 뽐냈다.

트롯 여왕 장윤정과 트롯 신동 임도형의 환상의 듀엣 무대는 24일 밤 10시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