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스포하지마"…'반도' 개봉 D-1 스포 방지 캠페인

작성 : 2020-07-14 09:44:36

조회 : 227

"스포하지마"…'반도' 개봉 D-1 스포 방지 캠페인
반도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반도(감독 연상호)'가 스포일러 방지를 독려하는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반도'의 개봉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NO스포일러를 당부하는 예고편과 포스터를 14일 공개했다.

공개된 '반도' NO스포일러 예고편과 포스터는 기존에 공개된 예고편과 포스터를 재치 있게 패러디했다. 사방에서 몰려드는 스포일러 떼에 "살고 싶으면 스포하지 마요", "입 막아!" 등 영화 속 대사를 활용, 예비 관객의 재미를 위해 스포일러 자제를 당부한다.

함께 공개된 NO스포일러 포스터 역시 '스포일러로부터 다시 한번 살아남아라'라는 메시지를 담아 극장에서 올여름 유일한 액션 블록버스터를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길 바라는 마음을 유머러스하게 녹여냈다.

특히 185개국 선판매 기록을 세운 '반도'는 국내를 시작으로 7월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8월 북미 등 세계 각지에서 순차적으로 개봉할 예정인 만큼 NO스포일러 예고편과 포스터를 통해 전 세계 예비 관객들의 재미도 함께 보장할 예정이다.

스크린에서 직접 만날 관객들을 위해 NO스포일러를 당부하고 있는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서울역', '부산행'에서 이어지는 확장된 세계관으로 영화적 재미를 더함은 물론, 한국 영화에서 본 적 없는 카체이싱 액션과 폐허가 된 대한민국의 색다른 비주얼로 국내는 물론 해외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ebada@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