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나' 유세윤X양세형X장도연X김동현, 타이틀 이미지 공개…'환장의 케미'

작성 : 2020-07-17 13:28:52

조회 : 249

'텔레그나' 유세윤X양세형X장도연X김동현, 타이틀 이미지 공개…'환장의 케미'
텔레그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이하 )의 타이틀 이미지가 첫 공개됐다.

17일 공개된 이미지에는 멤버 4인방 유세윤, 양세형, 장도연, 김동현의 유쾌한 모습이 담겼다. '텔레그나'의 남다른 콘셉트를 소개하는 'PPL로 세상을 이롭게..'라는 문구 아래 맏형 유세윤은 가발 분장으로 더 막강해진 '빅 웃음'을 기대하게 한다.

'썸머 에디션'으로 돌아오는 는 '중소기업 구조대'로 변신한 유세윤, 양세형, 장도연, 김동현과 함께 배우 김수미, 김수로, 가수 백지영, 제시, 크러쉬, 송가인, 송민호, 화사, 홍진영, 김재환 등이 특급 게스트로 전격 합류해 중소기업 제품들을 포함한 착한 PPL 완판에 도전한다.

앞서 진행된 첫 촬영에서는 첫 게스트 김수미와 김재환, 멤버들 간의 '환장의 PPL 케미'가 터지며 대박 조짐을 예고했다. 크러쉬, 백지영, 송가인, 화사 등 쟁쟁한 보컬리스트들의 '스페셜 듀엣 무대'도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세상에 없는, 신개념 PPL 버라이어티 는 오는 27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