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오하영, FC루머 관련 오해에 입열다..."여자 축구팀은 첫 취미생활"

작성 : 2020-07-20 09:12:05

조회 : 845

오하영, FC루머 관련 오해에 입열다..."여자 축구팀은 첫 취미생활"
오하영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오하영이 걸그룹 멤버들로 이뤄진 여성 축구팀 FC루머와 관련된 오해들에 대해서 직접 언급했다.

오하영은 지난 19일 자신의 SNS 라이브를 통해 "데뷔 이후 가진 첫 취미가 축구였다. 다들 축구를 한다는 마음에 정말 들떠있었고, 조금 더 자리를 잡으면 유튜브에서 얘기하려고 했다."면서 "그런데 다르게 보여질 수도 있다는 생각에 놀랐다."고 털어놨다.

FC루머

FC루머 팀에는 오하영을 비롯해 구구단 세정, 나영, 트와이스 지효, 미나 등 인기 최정상 걸그룹 멤버들이 다수 포진해 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남성 연예인 축구팀과 연결되어 있는 게 아니냐는 추측을 했고, 이에 대해 오하영이 SNS를 통해 해명한 바 있다.

오하영은 "축구 연습을 하면서 발톱도 들리고 정강이에 멍도 들었다."면서 단순 친목도모를 위한 모임이 아니라고 강조하면서 "모르는 사람들도 아닌 팬들이 걱정하는 게 가장 안타까웠고, 그렇게 비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조심하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FC루머에 대해서 지난 19일 오하영은 트위터를 통해 "남자 팀과는 무관한 팀이고, 본 적도, 같이 축구를 해본 적도 없다."면서 "시국이 시국인지라 최근에 모인 팀"이라고 강조했다.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