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우리가 어떻게 결혼했지?"…'동상이몽2' 송창의♥오지영, 역대급 극과극 부부

작성 : 2020-07-20 16:34:53

조회 : 2901

"우리가 어떻게 결혼했지?"…'동상이몽2' 송창의♥오지영, 역대급 극과극 부부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송창의와 아내 오지영 씨의 결혼 생활이 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20일 밤 방송될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송창의♥오지영 부부의 결혼 생활이 전격 공개된다. 드라마, 영화 그리고 뮤지컬을 넘나들며 '국민 스윗남'으로 자리매김한 송창의는 반전 '아재미'를 뽐내며 5년 차 결혼 생활을 최초로 선보인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송창의는 면도를 안 한 모습으로 엉덩이를 스스럼없이 긁으며 드라마 속 완벽한 남자 주인공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였다. 이에 아내 오지영은 거침없는 돌직구로 "남편이 결혼하고 돌변했다"며 송창의의 실체를 밝혔다.

심지어 아내 오지영은 성격부터 입맛, 취미 등 하나부터 열까지 맞지 않는 부부의 극과 극 성향을 고백했다. 이어 그는 "우리가 어떻게 결혼했을까?"라고 덧붙였고, MC들도 "서로 너무 다른 사람들이 만났다", "너무 특이한 캐릭터다"라며 역대급 부부의 등장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날 송창의는 아내가 배우 박서준이 나오는 드라마를 시청하기 시작하자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서준의 '찐 팬'인 아내 오지영은 드라마를 보는 내내 흐뭇한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 이에 송창의는 "내가 나온 드라마는 저렇게 안 본다"며 질투심을 드러냈다. 급기야 송창의는 "너무 빠져있는 거 아니냐"라며 아내의 관심을 되찾기 위한 귀여운(?) 필살기를 선보였다.

귀여운 질투 전쟁으로 사랑꾼 면모를 보이던 송창의는 돌연 "내가 산후우울증을 앓았다"고 고백해 아내 오지영을 당황하게 하기도 했다. 아내 오지영 또한 그동안 말 못 했던 섭섭함을 토로하기 시작했고, 급기야 대화 중 분노가 폭발해 송창의에게 각서를 요구하기까지 이르렀다. 파격적인 각서 내용에 MC들은 "진짜 꼴 보기 싫었나 보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송창의는 각서에 사인을 하게 될지,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각서 소동의 결말은 20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