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동상이몽2' 출연 결정 이유…"부족한 점이 있다면 반성하고 싶어"

작성 : 2020-07-20 22:52:16

조회 : 445

송창의, '동상이몽2' 출연 결정 이유…"부족한 점이 있다면 반성하고 싶어"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송창의가 방송 출연을 결정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20일에 방송된 SBS (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배우 송창의가 아내와 함께 운명 부부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동상이몽 3주년 특집 대망의 피날레를 장식할 분이다"라며 배우 송창의를 소개했다.

이어 MC들은 이윤지와 나란히 앉은 송창의를 보며 "지금 드라마를 보고 있는 것 같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니까 더 드라마 같다"라고 감탄했다.

김구라는 "결혼 5년 차에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아내와 가족을 공개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결심을 했냐"라고 물었다.

이에 송창의는 "사실 걱정이 많이 되더라.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게 겁이 났다"라며 "내가 좋은 아빠인가, 좋은 남편인가 걱정이 되어서 부담이 많이 됐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그는 "생각을 해보니 딸에게는 추억이 될 것 같았다"라며 "그리고 찍은 영상을 보고 내가 부족하다 싶으면 이번 기회로 반성도 하고 그러고 싶어서 출연을 결정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