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동상이몽2' 이윤지♥, 정한울 '간편 안심 스테이크' 레시피 공개…라니 '발가락 엄지 척'

작성 : 2020-07-20 23:52:25

조회 : 1499

'동상이몽2' 이윤지♥, 정한울 '간편 안심 스테이크' 레시피 공개…라니 '발가락 엄지 척'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정한울이 딸과 아내를 위한 요리를 했다.

20일에 방송된 SBS (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가족들을 위해 요리를 준비하는 정한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윤지는 "동상이몽 효과로 남편이 요리도 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정한울은 직접 호주산 안심을 주문해 스테이크를 만들었다. 가장 먼저 고기를 팬에 올리고 정확하게 시간을 재면서 구웠다. 그리고 옆에서는 마늘과 버터를 준비했다.

이에 이윤지는 "라면을 끓일 때도 물량과 시간을 반드시 지킨다"라고 했다. 이를 보던 송창의는 "요리를 잘하시나 보다"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윤지는 "잘 못하는데 열심히 공부해서 레시피를 찾아가면서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정한울은 "코로나 19 때문에 호주산 안심이 좋은 게 많이 나왔더라. 가격도 싸고 그래서 스테이크를 준비했다"라며 정성껏 스테이크를 준비했다.

그는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다진 마늘에 컷팅한 버터를 올렸다. 그리고 그 위에 잘 구워진 스테이크를 올리고 포일로 덮어 5분 동안 레스팅 타임을 가졌다. 이에 송창의는 "저러면 고기 온도가 조금 올라가서 더 맛있어진다"라고 했다.

레스팅 타임이 끝나고 스테이크를 깍둑썰기 한 다음 소금 후추를 뿌리고 마늘과 버무리면 간편 안심 스테이크 끝.

이에 김지호는 마늘 식감은 괜찮은지 물었다. 그러자 이윤지는 "마늘이 서걱거리기는 하는데 식감이 괜찮다"라고 했다.

잠시 후 이윤지는 딸 라니와 함께 남편이 만들어 준 스테이크를 먹었다. 그리고 라니는 아빠가 만든 스테이크에 발가락 엄지 척을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