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아이린, 스크린 주연작 '더블패티' 대본 리딩 현장 공개

작성 : 2020-07-22 11:50:31

조회 : 2561

아이린, 스크린 주연작 '더블패티'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더블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배주현)의 스크린 주연작 '더블패티'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22일 KT는 직접 제작·투자하고 KT그룹사를 통해 극장 배급까지 진행하는 첫 상업 영화 '더블패티'를 올해 연말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T는 아이린, 신승호 등 주연 배우를 비롯한 주요 제작진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1일 오후에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하며 영화 '더블패티'의 제작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아이린은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연기에 집중하는 모습이었다.

'더블패티'는 꿈과 희망을 품고 사는 청춘들의 성장기를 그리는 영화로 주인공인 아나운서 지망생 이현지 역에 배주현(레드벨벳 아이린)이 주연으로 캐스팅돼 데뷔 후 첫 스크린에 도전한다.

JTBC '열여덟의 순간'과 KBS2TV '계약우정'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신승호가 고교 씨름왕 출신의 강우람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이외에도 정영주와 조달환 등의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해 작품성을 더한다.

KT는 영화 '더블패티'를 시작으로 숏폼의 웹드라마 중심으로 선보여온 Seezn(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 영역을 온라인에서 오프라인 극장까지 본격적으로 확장한다. 영화는 8월 크랭크인 후 올해 연말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으로, 동시에 Seezn에서는 유료 가입자들에게 무료로 공개한다.

ebada@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