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골목식당' 김성주, 포항 덮죽집 '소라문어덮죽'에 "이건 소문날 맛…99점"

작성 : 2020-07-22 23:45:54

조회 : 775

'골목식당' 김성주, 포항 덮죽집 '소라문어덮죽'에 "이건 소문날 맛…99점"
트롯신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성주와 정인선이 포항 덮죽집의 덮죽을 극찬했다.

22일에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에서는 포항 꿈틀길 골목상권에 대한 솔루션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성주와 정인선이 포항 덮죽집의 덮죽을 시식하기 위해 방문했다. 이들은 덮죽의 첫 비주얼에 "비주얼만 보면 리소토 느낌도 있고 중화요리 느낌도 있다"라며 맛은 어떨지 궁금해했다.

시식에 돌입한 두 사람. 정인선은 "이거 선배님 좋아할 맛이다"라며 웃었다. 그러자 김성주는 "어머나? 어, 맛있다. 정말 맛있다"라고 감탄했다.

정인선은 "전혀 느끼하지 않다. 이렇게 고기와 모든 재료들이 크게 썰려있는데도 부드럽다"라고 평가했다. 그러자 백종원은 "고기 부드럽다는 걸 보니까 문제점을 보완했다. 조언을 잊지 않고 제대로 한 것 같다"라며 흡족해했다.

김성주는 "정말 맛있다. 난 95점 주고 싶다. 죽은 원래 맛이 없는데 이건 맛이 있는 죽이다"라고 했다. 이어 사장님은 소라 돌문어 덮죽을 내놓았다.

앞서 시소덮죽을 먹어 본 김성주는 "나 많이 먹을 거 같은데"라며 식탐을 보였다. 그리고 곧바로 소문덮죽을 시식했다.

김성주는 "재료가 너무 푸짐하다. 사장님 많이 발전했다. 이런 맛을 낼 줄 아시네"라며 "중간에 매운맛이 확 들어오는데 그게 더 좋은 것 같다"라고 했다. 또한 그는 "시소덮죽 점수를 수정해야 할 것 같다. 소문죽 때문에 얘는 93점이다. 소문덮죽 이게 훨씬 맛있다. 이건 99점이다. 이건 진짜 소문나겠다"라며 숟가락질을 멈추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