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동상이몽2' 시청 감사해요"…김재우♥조유리 부부, 달달한 공원 데이트 공개

작성 : 2020-07-28 14:57:10

조회 : 890

"'동상이몽2' 시청 감사해요"…김재우♥조유리 부부, 달달한 공원 데이트 공개
김재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를 통해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개그맨 김재우와 아내 조유리 씨가 달달한 공원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김재우는 28일 오후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내와 함께 서울 상암 하늘공원을 산책하고 있는 모습을 공유했다. 두 사람은 함께 마스크를 끼고 편한 복장으로 하늘공원을 거닐며, 실시간 방송을 보는 누리꾼들과 소통했다.

두 사람은 앞서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첫 출연, 부부의 일상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미 '럽스타그램'으로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은 방송에서 보여진 실제 일상도 유쾌하고 달달해 시선을 모았다.

라이브 방송에는 를 시청했다는 누리꾼들의 댓글이 이어졌다. 이를 보고 두 사람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아내 조유리 씨는 "어제 (방송을 보는 게) 엄청 떨렸다. 가족들이 다 같이 모여 봤다. 다들 재미있게 보셨는지 모르겠다"며 부끄럽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하늘공원을 산책하며 김재우-조유리 부부는 시종일관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재우는 포토존마다 아내의 사진을 찍어주고, 높은 곳에서 내려오려는 아내의 손을 잡아주며 '사랑꾼'답게 살뜰히 챙겼다.

한편, 지난 방송 말미 다음 주 예고에서는 두 사람이 눈물을 쏟는 장면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조유리는 "'우리 좀 있으면 세 명이 되는구나' 했는데, 내 잘못이 아니면 누구 잘못인지 모르겠다"라고 했고, 김재우는 "우리는 목숨보다 소중한 걸 잃었던 사람"이라며 공개하지 않았던 아픔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재우-조유리 부부가 출연하는 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