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주현미가 서태지와 아이들의 엄마 역할을?"…'트롯신'들의 반전 과거

작성 : 2020-07-28 15:56:00

조회 : 533

"주현미가 서태지와 아이들의 엄마 역할을?"…'트롯신'들의 반전 과거
트롯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트롯신'들의 반전 과거 영상이 공개된다.

오는 29일 방송될 SBS 에서는 '그 때 그 시절' 흥을 책임졌던 트롯신들의 유쾌한 과거 영상이 대거 방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스페셜 MC 장도연과 트롯신은 여름을 맞아 '그 때 그 시절' 흥 넘친 트롯신의 과거 영상을 시청하며 한바탕 웃음꽃을 피웠다. 트롯신들은 영상이 공개되자 "저게 뭐야?" "나 왜 저래?" 라며 혼비백산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무대 위에서 항상 꼿꼿한 모습을 유지하던 주현미가 흥겹게 춤을 추는 반전 모습(?)의 과거 영상이 공개 되자 트롯신들은 포복절도 했다. 공개된 또 다른 영상에서 주현미는 당대 최고 대스타였던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의 엄마 역할로 찰진 연기력을 선보였고, 영상 속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설운도는 머슴 분장을 한 채 배우 김혜수에게 사랑고백을 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반면 트로트계의 대부 남진은 당대 유일한 라이벌이었던 나훈아와 듀엣 도중 은밀한(?) 눈빛과 신호를 주고 받아 현장을 박장대소케 만들었다.

이 외에도 "아이돌에게 뒤질소냐!"를 외치며 치명적인 댄스 실력을 선보였던 장윤정의 풋풋한 신인 시절과, 트롯신들이 입을 모아 "합성 아니야?"라며 두 눈을 의심한 김연자의 화려한 머리 장식 모음, 아이돌 2배속 댄스의 원조 격인 진성의 2배속 트로트 메들리의 향연 등 트롯신들의 '흥신흥왕' 과거 영상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트롯신들의 반전 과거 영상은 오는 29일 밤 10시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