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한밤' 에이프릴 나은 '학폭 논란'…폭로글 작성자 "모든 것은 거짓, 허위 사실 유포 사과"

작성 : 2020-07-29 21:28:24

조회 : 509

'한밤' 에이프릴 나은 '학폭 논란'…폭로글 작성자 "모든 것은 거짓, 허위 사실 유포 사과"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에이프릴 나은이 학폭 논란에 휩싸였다.

29일에 방송된 SBS (이하 '한밤')에서는 에이프릴 나은을 둘러싼 학교 폭력 논란을 조명했다.

지난 수요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걸그룹 에이프릴 나은에게 초등학교 시절 괴롭힘을 당했다는 폭로 글이 등장했다.

해당 글 작성자는 "이유 없이 따돌림을 주도하고 얼굴과 몸매를 비난하는 언행을 일삼아 큰 상처로 남았다"라며 나은과 같은 대전 출신임을 인증하는 신분증도 공개해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했다.

그리고 폭로 글이 올라온 지 반나절도 되지 않은 상황에서 나은의 소속사는 "모든 것이 허위 사실이다"라며 강력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의 강력 대응 입장이 전해지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해당 폭로 글은 삭제되었고, 폭로 글 작성자는 새로운 글을 작성했다. 이번에 그가 올린 글은 바로 자필 사과문.

그는 나은에 관한 폭로 글은 모두 거짓이며 허위 사실을 유포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특히 폭로 글 작성자는 나은의 소속사를 직접 찾아 사과를 하고 사과문까지 작성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