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한밤' 제시, 이효리와 '눈누난나' 뮤비 촬영…"이효리X엄정화X화사와 환불원정대 결성 Very Good"

작성 : 2020-07-29 22:05:42

조회 : 1185

'한밤' 제시, 이효리와 '눈누난나' 뮤비 촬영…"이효리X엄정화X화사와 환불원정대 결성 Very Good"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제시의 뮤비 촬영에 특별한 게스트가 힘을 실어주었다.

29일에 방송된 SBS (이하 '한밤')에서는 제시의 '눈누난나' 뮤비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촬영 현장에는 제시의 뮤직비디오를 더욱 특별하게 할 스페셜 게스트가 등장했다. 이는 바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싹쓰리의 린다 G, 이효리.

이에 제시는 "마이 시스터 린다"라며 "너무 고마운 게 언니가 되게 바쁘다. 그런데 한방에 승낙을 했다. 너무 따뜻한 사람이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제시는 "말할 때는 이효리, 춤출 때는 린다, 역시 핑클이다"라며 이효리에 대한 애정을 뽐냈다.

그리고 이효리, 엄정화, 제시, 화사 4명의 걸그룹 결성 제의에 대해 "베리 굿. 이야기를 듣자마자 효리 언니 SNS에 가서 바로 할게요 라고 했다. 그리고 엄정화 언니한테도 같이 합시다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시는 "베리 스페셜. 4명이 모이면 카메라가 부서질 수도 있다. 4명이 모이면 어떻게 될지 나도 너무 궁금하다"라며 걸그룹 결성에 진심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