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 흥신흥왕 전설의 과거…"23세 김혜수→흥부 아들 서태지와 아이들" 희귀 영상 대방출

작성 : 2020-07-29 22:26:52

조회 : 375

'트롯신' 흥신흥왕 전설의 과거…"23세 김혜수→흥부 아들 서태지와 아이들" 희귀 영상 대방출
트롯신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전설들의 과거 영상 속에서 스타들의 신인 시절이 공개됐다.

29일에 방송된 SBS '트롯 신이 떴다'(이하 '트롯 신')에서는 흥이 넘치는 전설들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흥이라면 빠지지 않는 전설들의 과거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가장 먼저 공개된 것은 주현미의 과거 영상.

언제나 부동자세로 노래를 부르던 주현미가 무대에 올라 춤을 추는 모습이 공개되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주현미는 "저게 뭐야? 전혀 기억이 안 난다"라며 난감해했다.

이에 장도연은 "본 중 가장 격한 움직임이다"라고 했고, 정용화는 "되게 열심히 추신다"라고 놀랐다.

그러자 주현미는 "저 때는 시킨 건 다 했다. 저때는 그랬다"라며 과거를 추억했다.

다음 공개된 것은 머슴으로 배우 김혜수와 상황극을 하는 설운도. 특히 당시 스물셋이었던 김혜수의 아름다운 미모가 감탄을 자아냈다.

그리고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 흥부 처와 놀부로 분한 주현미, 설운도의 과거 영상도 눈길을 끌었다. 또한 흥부 아들 삼 형제로 시인 시절 서태지와 아이들이 "쌀밥 주세요. 쌀밥"을 외쳐 폭소를 유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