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킴보, 시원한 썸머송으로 컴백…세번째 미니앨범 ‘99(gugu)’ 발매

작성 : 2020-07-31 15:02:34

조회 : 134

킴보, 시원한 썸머송으로 컴백…세번째 미니앨범 '99(gugu)' 발매
킴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여성듀오 킴보(김보아, 김보형)가 시원한 썸머송으로 돌아온다.

킴보는 31일 오후 6시 세번째 미니앨범 '99(gugu)'를 발매한다.

이번 노래들은 앞선 2개의 앨범에서 보여주었던 누 디스코 (Nu Disco- 디스코를 계승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장르)풍의 팝 댄스를 유지하면서 펑키한 느낌의 베이스, 치고 빠지는 악기들의 어우러짐을 강조한 곡들이다.

타이틀 곡은 멤버 김보아와 김보형의 상큼하고 시원한 매력을 가득 담은 곡 '99(gugu)'로 평화를 상징하는 비둘기 소리와 천국으로 향하는 9번째 계단을 표현한 노래다. 뮤직비디오에는 양양 해변을 배경으로 한 킴보 멤버들의 시원한 여름 바다 휴가 모습을 담았다. 또한 수록곡인 'Cloud9'은 청량한 느낌의 일렉트로닉 팝댄스곡으로 행복은 아주 가까운 곳에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킴보

이번 앨범에서 멤버 김보아와 김보형은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그들만의 메시지를 담아내려고 노력했다. 특히 김보아는 "이번엔 숫자 9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했다"면서 "신나는 음악과 이 순간만 있다면 천국으로 향하는 아홉 번째 계단에 다다르는 일도 어렵지 않을 것"을 메인 메시지로 삼았다고 밝혔다. 또 "답답한 일상에 지친 여름을 시원한 킴보의 노래로 이겨냈으면 좋겠다"며 희망을 이야기 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