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나는 Z세대" 전소미, 근황 전하며 '통기타 세대' 동생으로 합류

작성 : 2020-08-02 20:15:15

조회 : 482

'런닝맨' "나는 Z세대" 전소미, 근황 전하며 '통기타 세대' 동생으로 합류
런닝맨

[SBS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Z세대' 전소미가 신곡 안무를 선보였다.

2일 방송된 SBS 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전소미가 신곡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게스트 전소미는 김종국·지석진의 '막냇동생'으로 출연했다. 전소미는 "이번에 노래 나왔다. 싱글로 돌아왔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전소미는 신곡 'What you waiting for' 안무를 선보이며 멤버들의 환영을 받았다.

유재석은 전소미에게 "소미하고 영지 씨만 여기서 21세기 사람이다"라며 반겼다. 유재석의 소개에 전소미는 "Z세대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지석진이 "우린 X세대다"라고 설명, 그를 향해 유재석은 "형은 통기타 세대다"라고 너스레를 덧붙였다.

레이스 중 지석진은 전소미에게 "한국말 잘 못하나"라고 물었고, 전소미는 영어로 "나는 영어를 못한다"라고 장난스레 답하기도 했다.

한편 제시도 신곡 '눈누난나' 안무를 선보였다. 지켜보던 양세형은 "왜 날 보고 하나. 앞에 보고하라"라며 웃음을 터트렸고, 유재석은 장난스레 음악 중지를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