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 선물을 주셨어요"…마마무 솔라가 공개한 '런닝맨' 송지효 미담

작성 : 2020-08-03 14:02:17

조회 : 2012

"언니가 선물을 주셨어요"…마마무 솔라가 공개한 '런닝맨' 송지효 미담
솔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마마무 멤버 솔라가 SBS 촬영을 함께한 배우 송지효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솔라는 지난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 solarsido' 커뮤니티에 "지효 언니께서 선물을 주셨어요. 마음에 걸리셨는지 직접 회사로"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죄송하고 감사하고. 너무 감사드리고 좋은 추억이었어요. 런닝맨 열심히 하고 멋진 언니들과 한 팀으로 만나서 너무 재밌고 좋았어요. 걸파워!"라고 덧붙였다.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솔라가 송지효에게 받았다는 선물을 안고 찍은 인증샷이 담겼다. 솔라가 받은 선물은 '사운드바'였다.

송지효

앞서 지난 2일 방송된 에 출연한 솔라는 송지효, 전소민과 팀을 이뤄 미션을 수행했다. 유일하게 여성들로만 구성된 이 팀은 '최약체'로 지목됐지만, 최종 우승을 차지한 건 이들이었다.

이들이 최종 우승팀이 될 수 있었던 건, 개인 욕심을 버리고 언니들을 배신하지 않은 채 팀 미션 수행에만 집중한 솔라의 공이 컸다. 이로 인해 팀은 우승했지만, 솔라는 개인 점수가 하위권에 머물며 상품 획득에는 실패했다. 개인 점수 1, 2등이었던 전소미, 이영지가 가져간 선물은 '사운드바'였다. 이 '사운드바'를 송지효가 이후 따로 구매해 솔라에게 보낸 것이다.

솔라가 공개한 송지효 미담에 누리꾼들은 "마음 씀씀이가 참 예쁘다", "런닝맨 10년 괜히 한 게 아니다", "얼굴도 예쁘고 인성도 좋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