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夜] '오늘배송' 김종국X송가인, 기부 위한 노래방 점수 대결…기부자는 정세운

작성 : 2020-08-05 09:50:25

조회 : 783

[스브스夜] '오늘배송' 김종국X송가인, 기부 위한 노래방 점수 대결…기부자는 정세운
오늘배송

[SBS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가수 김종국X송가인이 노래방 점수로 대결했다.

4일 방송된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이하 )에서는 양자택일 기부퀴즈에 참여한 가수 김종국-송가인이 노래방 점수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MC 전현무는 양자택일 기부 퀴즈에 대해 "영농업, 자영업, 소상공인까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분들 위해서 퀴즈를 맞히면 기부까지 할 수 있는 기부퀴즈쇼다. 문제를 맞히면 맞힌 인원수만큼 물품을 기부해드린다. 코로나19 극복에 앞장서고 있는 경기도 자원봉사센터로 물품을 저희가 바로 배송한다. 뒤에 트럭으로 바로 나간다"라고 설명했다.

출연자들은 '치킨 vs 라면', '잠수 이별 vs 환승 이별' 등 양자택일 문제를 풀며 기부를 도왔다. 여섯 번째 문제에서는 김종국-송가인이 각각 '회상'과 '가인이어라'를 열창하며 노래방 점수 대결을 펼쳤다. MC 전현무가 "누가 점수 높게 나올까"라고 문제를 제시하자, 출연자들은 고득점자를 추측하며 양자택일했다.

김종국을 선택한 이용진은 "터보 바라기들 가만히 안 있는다. 종국 형이 오늘 정말 열심히 할 거다"라며 "오늘 파리넬리 될 거다. 오늘 유리창 다 치우라, 깨진다"라며 랩으로 거들어 지원 사격했다.

완창 후 김종국은 노래방 기계 83점을 획득했다. 김종국은 "너무 열정적으로 노래하는 제 모습이 웃겼다. 제가 이 컨베이어 벨트 위에서 노래방 기계로 이겨보겠다고 마이크도 바짝 대고, 성량도 평소보다 열고 불렀다"라며 웃었다.

그럼에도 송가인이 96점을 받으며 고득점자가 됐다. 송가인을 선택한 출연자 6명 분량의 30박스가 배송 확정됐다. 붐은 "가장 많은 박스다"라고 환호했고, 데프콘은 "자기 노래 불러서 96점 나오는 가수가 있다는 게 신기하다"라며 감탄했다.

한편 이날 방송의 기부자 정세운은 배송차량을 직접 운전해 경기도 자원봉사센터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