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 최성은, 유재명·이준혁과 한솥밥…에이스팩토리 전속계약

작성 : 2020-08-06 11:48:32

조회 : 520

'시동' 최성은, 유재명·이준혁과 한솥밥…에이스팩토리 전속계약
최성은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시동'으로 주목받은 신예 최성은이 유재명, 이준혁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6일 연예기획사 에이스팩토리는 최성은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발걸음을 함께 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장르 불문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무한한 역량을 가진 배우 최성은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지난해 영화 '시동'으로 데뷔한 최성은은 빨간 머리의 강렬한 비주얼 소경주 역을 맡아 날렵한 액션과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데뷔와 동시에 제25회 춘사영화제에서 신인 여우상을 수상하며 라이징 스타임을 입증했다.

이어 한국영화감독조합과 웨이브, MBC가 손잡고, 수필름이 제작하는 영화와 드라마의 크로스오버 프로젝트 'SF8'의 '우주인 조안'에서 주인공 이오 역을 맡은 최성은은 극의 흐름에 따른 캐릭터의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깊은 여운을 선사했다.

최성은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에이스팩토리는 드라마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포괄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배우 이준혁, 유재명, 정유미, 이유영, 윤세아, 장승조, 이규형, 문정희, 염혜란, 이주영 외 다수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다. 제작 드라마로는 이달 15일 제작 tvN '비밀의 숲2'를 선보인다.

ebada@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