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때문에…" '동상이몽2' 김재우, 방송 중단 후 홈쇼핑에 매진한 이유

작성 : 2020-08-10 16:42:19

조회 : 2664

"아내 때문에…" '동상이몽2' 김재우, 방송 중단 후 홈쇼핑에 매진한 이유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김재우가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홈쇼핑에만 매진한 이유를 밝힌다.

10일 방송될 SBS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홈쇼핑 촬영을 앞둔 김재우를 위해 아내 조유리가 특급 내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김재우는 홈쇼핑 촬영 준비를 위해 아침부터 분주히 움직였다. 아내 조유리는 매니저가 없는 김재우를 위해 헤어 메이크업부터 코디까지 자처했고, 홈쇼핑 모니터링까지 해주는 등 '일일 매니저'의 역할을 해냈다.

특히 조유리는 일반 홈쇼핑에선 볼 수 없는 파격 분장과 기상천외한 아이디어까지 제시하며 김재우를 변신시켰다. 이후 촬영 현장에서 김재우를 본 쇼호스트들은 역대급 분장과 기발한 아이디어에 "대박이다"라며 극찬을 쏟아냈다.

홈쇼핑 촬영에 들어간 김재우는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매일 카레만 먹다가 다른 음식을 먹으면 눈이 뒤집힌다. 그래서 체할 때가 많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재우는 배우 김수미와 함께한 홈쇼핑 촬영에서도 '먹방'을 찍다 눈물을 보였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후 김재우는 촬영이 끝나자 바닥에 주저앉아 또다시 눈물을 훔쳤다고 전해져, 과연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김재우는 2년 전 돌연 모든 방송을 하차하고 홈쇼핑에만 출연한 이유가 오직 아내 때문이라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김재우가 홈쇼핑에 매진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김재우의 홈쇼핑 출근 현장은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