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박은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소개 "클래식 감성의 청춘 멜로"

작성 : 2020-08-30 17:41:36

조회 : 303

'런닝맨' 박은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소개 "클래식 감성의 청춘 멜로"
런닝맨

[SBS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박은빈이 방영을 앞둔 드라마를 소개했다.

30일 방송된 SBS 에서는 게스트 박은빈이 방영을 앞둔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빈·김민재·김성철·박지현은 출연 드라마의 첫방송을 앞두고 '브람스 음악학교' 레이스에 참여했다. 유재석이 드라마에 대해 묻자, 박은빈은 "홍보하러 나왔으니까 얘기하자면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라는 작품이다"라고 소개했다.

박은빈은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를 "클래식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청춘 멜로드라마다. 저희 등장인물들이 다 스물아홉으로 나온다. 이십대 끝자락에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다"라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박은빈의 드라마 설명에 "요즘 홍보 스타일이 간간히 하는데, 이렇게 처음부터 끝까지 줄거리를..."이라며 웃었다. 미소짓던 박은빈은 "8월 31일 첫방이니까 내일이다"라고 부연했다.

지석진은 두 주연배우 박은빈-김민재를 향해 "둘이 사귀는데 누구 한 명 끼어든다"라고 덧붙이며 이들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