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성광♥이솔이 결혼식 현장 최초 공개 "이제 진짜 부부가 된 기분"

작성 : 2020-08-31 16:53:20

조회 : 832

'동상이몽2' 박성광♥이솔이 결혼식 현장 최초 공개 "이제 진짜 부부가 된 기분"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에서 최초 공개된다.

31일 방송될 SBS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우여곡절 끝에 지난 15일 결혼식을 치른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 공개된다.

결혼식 당일,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경직된 표정도 잠시, 박성광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신부 이솔이의 모습에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이에 이솔이 또한 "이제 진짜 부부가 된 기분"이라며 연신 행복한 표정을 드러내 지켜보던 MC들마저 흐뭇하게 만들었다.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꿈에 그리던 결혼식을 올리게 된 두 사람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은 두 사람의 결혼식이 있는 날이자 박성광의 생일이기도 했다. 이솔이는 생일을 맞은 박성광을 위해 역대급 서프라이즈를 준비했다. 이솔이는 양가 부모님을 불러 작전 회의를 하는가 하면 비밀리에 깜짝 선물까지 준비했다. 이솔이의 남다른 스케일에 스튜디오에서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생일 서프라이즈에 화들짝 놀란 박성광은 이내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 과연 이솔이가 준비한 역대급 서프라이즈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다린 만큼 더 애틋했던 '꼬꼬미 부부' 박성광♥이솔이의 결혼식 현장은 3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